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강세정기 신세계 오아 클린이워터B 사용후기 Feat.내돈내산

IT 채널픽

by 면목동이반장 2022. 6. 16. 08:14

본문

728x90
반응형

술 먹다 샀습니다.
구강 세정기를 극찬하시길래
바로 주문했지요.
와이프.여친.남친.남편에게 사랑받는 아이템
솔직 후기 포스팅 시작합니다.


언박싱.
“내가 벗겨 주겠어!”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처음 써보는 제가 봐도
설명서가 보입니다.


C타입 충전 케이블이
동봉되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넣어야 하는
저렴이 버전
짧은 케이블이군요.


세정기 본체.
칫솔만 보다
이렇게 큰 기계를
쓴다는 게
귀찮아졌습니다.

커도 너무 크네요.


일주일 정도 사용해봤는데
결론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입에서 나는 구취가
80프로 이상
사라져 버리는 마법 같은 일이
벌어졌습니다.


처음엔 입 벌리고 사용하다
사방에 물 폭탄이 터지는
대참사가 발생했습니다.

네 맞아요.
두 번 더 그랬습니다.
반드시 입을 다물고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현제 소프트 모드로 사용 중입니다.
최강 모드로 하면
이빨 구멍 날 것 같아
절대 안 하고 있지요.

처음 사용하신다면 피도 납니다.
네. 제가 그랬어요.

하루 한 번만 사용하세요.
재밌다고 여러 번 사용금지입니다.
네. 제가 그랬어요.

잇몸 상할 수 있으니
하루 한 번만으로 충분합니다.


“다스베이더 나타났다. 길을. 비켜라.!”

처음 개봉 후 신기했는지
스타워즈 생각하면서
한 동안 물총 검 놀이를 즐겼습니다.

청소 기능도 덤입니다.
구강 냄새로 고민이시라면
구강 세정기 추천입니다.

연예 중이신 분들은
꼭 사용해보세요.
사랑받으실 거예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편에 만나요.

아!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떡볶이 값이 많이 올랐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