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팸녀와의 대화 Feat.한국의 문화 알리기

Katalk 채널픽

by 면목동이반장 2022. 4. 5. 07:54

본문

728x90
반응형

인스타 한국분 같은데
달링이랍니다.

간단하게 포스팅
재료 찾고 있었는데
잘 찾아왔습니다.


급하신 분..
본론을 말합니다.


안 한다고 하니
QR코드를 보냅니다.

준비성 대박이네요.


다 없다고 했습니다.


뜬금없이
저도 제 이야기도 해보고
번역기 스타일로...


갑자기
자기랍니다...


이상한 소리를...


번역기 스타일로
대화를 한 후

뜬금없이
도와달라고 말했어요.


궁금해하네요...

스팸 하지 말라고 하니
대답이 없네요.

아 더 재미있게 이어나가려 했지만
...
대답이 없네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편에 만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