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목 사가정 프랭크 버거 후기 Feat.내돈내산

Eat 채널픽

by 면목동이반장 2023. 6. 26. 07:56

본문

728x90
반응형

핫하다는 수제버거 체인점
프랭크 버거 후기입니다.

햄버거임에도 가격은
밥값 이상인 메뉴도 많네요.
수제 버거 체인점 중에서도
저렴한 편이라고 합니다.

이국적인 느낌으로
인테리어와 소품들을
깔끔하게 잘해놨네요.

기본 메뉴 먹어봤습니다.
맛있네요.
음료는 1회 리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한 컵으로는 부족하거든요.

수제버거

제가 먹었던 체인점 버거보다는
상당히 두툼합니다.

감자튀김도 두툼했습니다.
말라깽이 감자튀김만 먹다가
굵기가 커지니
식감부터 달라지네요.

면목점이 전국에서
매출 상위권이라고 하는데
수제 햄거버 수요가 부쩍
늘고 있는 요즘인가 봅니다.

가끔씩 먹는 수제버거
다음번엔 다른 메뉴로 먹어볼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