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물티슈 2종 비교 리뷰 Feat.사용팁

IT 채널픽

by 면목동이반장 2021. 12. 5. 15:49

본문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물티슈 청소를 좋아합니다.
여러 개 들어있는 묶음 판매상품은 

뒤로 갈수록 물기가 없어져서

개별 구매를 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호기심인지 여러 종류의

물티슈를 써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깨끗한 물티슈

깨끗한 물티슈

1000원입니다.

디자인도 주요하게 보는 편인데

1000원대 물티슈치고는

준수한 편이네요.

 

 

블라블라 잔뜩 쓰여있지만

1000원짜리 물티슈에

기대감은 없습니다.

충북 음성에서 제조되었네유

중량 235g

80매가 들어 있습니다.

성분은 이것저것 쓰여있는데

눈으로 보지 않는 이상

믿지 않는 스타일이라서

트러블 없이 

잘 닦이면 됩니다.

 

 

적량의 힘을 주어

물티슈를 펴 보았습니다.

경험상 대부분 늘어나는데

안 좋은 제품은 찢어지기도 합니다.

촉감은 딱 1000원짜리 제품이네요.

 

 

입자도 곱지 않습니다.

중간중간 비어있는 곳이 보이네요.

기대치가 적으니 

잘 닦이면 그만입니다.

저는 물티슈로 걸레질을 하는데요

제 발 사이즈보다 넘게 늘어나는

물티슈도 봤습니다.

발에 놓고 물걸레질을 해봤는데

재밌지가 않네요.

 

 

후레시아 마일

이번 건 100 매입니다. 

그래서 1200원 이었군요.

728x90

 

이것도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 있네요.

역시나 믿을 수 없으니

피부에 트레블 없고  잘 닦이면 땡큐...

중량 191g 100매가 들어있습니다.

비교 첫 번째 제품보다 가볍네요.

꽃 추출물이 들어있어서 그랬는지

7단계 정수 과정 때문인지 모르겠습니다.

 

 

맘에든 문구

유일하게 맘에 든 문구

"물 티슈 줄게. 먼지 다오."

이거 하나로 후한 점수를 줍니다

디자인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인입니다.

 

뚜껑은 같은 공장에서 생산하는지 

같은 뚜껑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뚜껑 회사가 독점하고 있다면

떼돈 벌고 있겠네요.

 

 

첫 번째 제품과 비슷하게 늘어납니다.

그런데

입자가 더 고운 것  같아요.

 

 

확실이 입자가 더 좋아 보이네요.

2번째 제품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다음부터는 모르는 물건을 사도

100매짜리 살 겁니다.

 

 

물티슈 사용꿀팁

물티슈에는 물기가 있어

오랜 시간이 지나면 마를 수가 있는데요.

뚜껑을 오픈하고 스티커를 버리지 말고 

뚜껑에 붙여 놓으세요

확실히 물기가 오래갑니다.

참고하시길 바라요.

 

면목동이반장 채널픽!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편에 만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