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페이퍼 천연 방향제,탈취제 후기 Feat.내돈내산

IT 채널픽

by 면목동이반장 2022. 1. 29. 14:01

본문

728x90
반응형
B.PAPER 디퓨저

면목동 인플루언서
면목동이반장 입니다.

향기 나는 인테리어를 위해
디퓨저와 탈취제 구입하였습니다.

마약 같은 비페이퍼 상품으로
저번에 사용해보고
홍대 갈 일이 있어
매장에서 직접
픽업해왔습니다.


방향제는
스틱 별도 구성으로
두 박스로 나누어
주셨어요.

나머지 한 개는
탈취제입니다.


저번엔
방향제만 써봤는데
오늘은
탈취제도
업어왔어요.


탈취제

누가 봐도
알기 쉬운 사용법.
참. 쉽죠.
안전핀 빼고
발사!


디자인 심플합니다
좋아요.
몬 뜻인지 모르겠지만
있어 보여요.


천연재료를
사용하는 방향제라
유통기간이 있습니다.
저렴이 방향재는
머리가
지끈 거리는데
비페이퍼 디퓨저는
트러블 없어서
안심하고 사용 중입니다.


탈취제. 방향제 모두
유통기간이 있네요.

색소 없는 종이박스는
조금 더 안심이 됩니다.


스틱 3개만 꼽아쥤어요.
많을수록
향이 진해지니
참고하세요.

저는 5번 모델
비터 스윗.
생자몽향으로!
전 상큼한 게
좋아요!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합니다.


곡물 재료로 만들었다는데
어떻게
이런 향이.

자체 생산으로
알고 있는데
비페이퍼 제품 디자인에도
신경 쓰시는 모습에
한 표 더 드려요!

면목동 인플루언서
면목동이반장 채널 픽
내 돈 내산 재구매 리뷰.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편에 만나요.

비페이퍼 오프라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