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평 개군면 해물 칼국수 돈가스 후기 Feat.내돈내산

Eat 채널픽

by 면목동이반장 2022. 10. 24. 08:09

본문

728x90
반응형

출장입니다.
양평에 다녀왔습니다.
오후 스케줄로 살짝 이른 점심이지만
현장 바로 앞에 있는
해물 칼국수집에서 먹은
돈가스
내 돈 내산 점심 후기입니다.


근처에 식당이 없었는데
바로 앞에 있어서 다행입니다.
깔끔한 돈가스 문구와
국수 같은 이미지가
인상적이네요.


한옥 느낌의 분위기가 반겨줍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홀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왔습니다.


한옥 리모델링 좋아요!


엇! 돈가스 전문점이 아닌
칼국수 전문 식당이었습니다.

저는 돈까스 주문!


와 기대 안 했는데
양도 많고
두께도 두껍습니다!


모락 피어나는 돈가스 연기가
막 튀겨 나온 신선함이...

접시에 이쁘게 담겨 나와서
눈으로도 즐겁네요.


넉넉한 양에 반하고


두툼한 돈가스는
맛도 맛있었습니다!
든든한 점심이었고
기회가 된다면
다시 와보고 싶네요.


개군면 해물 칼국수에서
돈가스 후기
여기까지입니다.

매주 수요일은 쉰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