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목 사가정 대광어 횟집 후기 Feat.내돈내산

Eat 채널픽

by 면목동이반장 2022. 11. 23. 08:14

본문

728x90
반응형

공주님 왈
우리 부부는
생선이 몸에 맞다고 합니다.
저는 썩 좋아하지 않지만요.


그래서 준비한 집 근처 회집
나이 먹으니 회도 먹을만합니다.


룸 느낌으로
프라이버시는 필요 없지만
안정된 느낌입니다.


오른쪽 공간이 룸
가운데 공간은 오픈형으로
배치되어 있네요.


매장 입구
야외 테이블도 있습니다.


입구를 내려가면


계단을 내려가면


매장이 나옵니다.
지하에 위치하니 참고하세요.



기본 세팅
괜찮습니다.


가장 맘에 들었던
아이스 소주
드신 만큼 계산하시면 됩니다.


두툼하게 썰려 나오네요.
초딩 입맛이라 얇은 게 좋은데
나이가드니
두툼한 식감도 좋더라고요.


나도 모르게
토닉워터를 주문했습니다.

소주로 아이스 불


기본 세팅이 가성비 있네요.
일본말로 스끼다시 좋아하시면
아이시떼루 하실 것입니다.


푸짐하게 나오면
기분도 좋아집니다.


제가 좋아하는
철판 버터 옥수수


가성비 있는 식당이라
전체적으로 좋았어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편에 만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