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찬 값 비싸서 대충 그까이꺼 제가 했습니다 Feat.오뎅볶음

Eat 채널픽

by 면목동이반장 2022. 7. 28. 17:43

본문

728x90
반응형

재무부 장관님께서 

반찬 하신다고

사다 놓으신 어묵입니다.

피곤한 공주님을 위해

그까짓 거

제가 만들어봤습니다.

 

 

알맞게 반으로 자르고

 

 

제가 좋아하며

추구하는

오뎅볶음의 모양으로

잘라냅니다.

 

"타 다다다닥"

 

 

식용유를 두르고

그냥 

볶아주세요

 

"훠이훠이"

 

 

미리 만들어 놓은

대파를 투하합니다.

 

툭 툭 던져 넣었어요.

 

 

냉동실에 

꽝꽝 얼어있는

다진 마늘을

한 숟갈 떠서

툭 하고 넣어줍니다.

 

 

간장을 넣어줍니다.

레시피 필요 없어요

감으로 넣으면 됩니다.

짜게 나오면

물 마시면....

 

조금씩 넣어주세요...

 

 

센 불에 볶아줍니다.

어묵볶음이니

마구마구 

볶아주세요.

 

 

완성입니다.!

 

대충 그까이꺼 

오뎅볶음 완성!!

 

 

깨를 뿌려주면

보기에도 좋고

구수한 맛도 있을 거예요.

 

참 쉽죠?

 

1500원짜리 오뎅볶음 재료로

반찬가게에서 5000원짜리 

어묵볶음을 만들어봤습니다.

 

 

요리했던 조리도구는

귀찮아도

바로바로 설거지 해줍니다.

쌓이면 더 귀찮아지거든요.

 

여기까지입니다.

면목동이반장 반찬 만들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라도 재미있는 포스팅이었다면

구독, 좋아요 꾸욱 대충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