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스킨라빈스 31 골라먹는 와츄원 에서 하프갤론 Feat. 카카오톡 선물

Eat 채널픽

by 면목동이반장 2021. 12. 11. 17:38

본문

728x90
반응형

생일 선물로 날아온 

배스킨라빈스 31

골라먹는 와츄원을 받으려

매장에 갔다가

양이 적은 것 같아서

하프갤론으로 바꿨습니다.

하프갤론 

추가 요금 500원 더 내고 

하프갤론으로 받아왔어요

제일 크 아이스크림입니다.

 

 

아 비싸도 너무 비싸요

맛은 있다지만 

아이스크림 가격이 

어마어마하네요.

뚜껑 디자인은 이쁘네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트리 느낌의 캐릭터가 

반겨줍니다.

 

 

베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언제 봐도 이쁜 아이스크림 박스!

숟가락 크기로

하프갤론의 사이즈가 

느껴지시나요?

 

 

총 6가지 맛을 골랐는데

매장에서 일하시는 분 

배려하는 스타일이라

피할 거 피하고

선택하는 편입니다.

치약 맛 나는 맛 빼고

담아왔어요.

 

 

덩치 있는 남자 직원분이 

꾹꾹 눌러 담아 주셨어요.

평소보다 많이 들어간 거 같아서

기분이가 좋았습니다.

 

 

항상 느끼는 자극적인 

맛있는 맛

계속 먹게 되지요!

 

 

이건 딸기 어쩌고...

손으로 찍은 거라 

이름은 잘 모르겠습니다.

딸기 알맹이가 

맛있었어요.

 

 

초코 알맹이 인증샷

먹다 보니 

점 점 바닥이 보이고 있습니다.

왼쪽 바닥 보이는 부위 아이스크림이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엔 이름 기억하면서 

골라야겠네요.

 

베스킨라빈스31 메뉴 중에 

기억나는 이름은 

엄마는 외계인!

엄마가 외계인이라면

참 슬프기도하고 

받아들이기에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편에 만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